운영현황

작성일 2017.09.11, 조회수 1263
전자민원 > 행정서비스헌장 > 운영현황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제목 결과 공표
부서 총무과
내용 2017년 강릉시 행정서비스 품질조사 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표합니다.

- 추진근거 :「강릉시 행정서비스헌장 제정 및 운영 규정」제11조 및「강릉시 행정서비스 헌장」공통이행 기준(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 공표)

- 조사기간 : 2017.5.22 ~ 7.20

- 조사대상 : 74개부서 ( 본청 및 직속기관, 사업소 53개부서 / 읍면동 : 21개부서)

- 조사방법 : 전화(부서별 무작위 미스터리 콜) / 방문 ( 모니터링 요원 직접 방문 관찰 및 질문 모니터링)

- 사후조치 : 평가결과 피드백 실시 (민원부서, 인허가부서, 조사결과 하위부서 현장 코칭)
파일
  • pdf 파일 다운로드★★2017년 강릉시 행정서비스품질 평가 조사 결과 보고서(홈페이지).pdf 다운로드 미리보기

담당부서 정보 & 컨텐츠 만족도 조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담당부서 정보

  • 담당자행정지원과 김아라
  • 전화번호033-640-5433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