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현황
작성일 2019.11.21,
조회수 1074
제목 | 2019년 전화 친절도 모니터링 결과 알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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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 행정지원과 |
내용 |
2019년 강릉시 전화 친절도 모니터링 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표합니다.
- 추진근거 : 「강릉시 행정서비스헌장 제정 및 운영 규정」제11조 및 「강릉시 행정서비스 헌장」공통이행 기준(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 공표) - 조사기간 : 2019. 5~11월 (상,하반기 각1회) - 조사대상 : 74개부서 (본청, 직속기관, 사업소, 의회사무국, 읍면동, 민원콜센터) - 조사방법 : 가장고객법(Mystery Calling) 전화 조사 - 사후조치 : 전 직원 CS 역량 강화 교육 실시 및 친절 마일리지 반영 연말 정기 포상 실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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