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현황

작성일 2019.11.21, 조회수 1074
전자민원 > 행정서비스헌장 > 운영현황 상세보기 - 제목, 부서,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제목 2019년 전화 친절도 모니터링 결과 알림
부서 행정지원과
내용 2019년 강릉시 전화 친절도 모니터링 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표합니다.

- 추진근거 : 「강릉시 행정서비스헌장 제정 및 운영 규정」제11조 및 「강릉시 행정서비스 헌장」공통이행 기준(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 공표)

- 조사기간 : 2019. 5~11월 (상,하반기 각1회)

- 조사대상 : 74개부서 (본청, 직속기관, 사업소, 의회사무국, 읍면동, 민원콜센터)

- 조사방법 : 가장고객법(Mystery Calling) 전화 조사

- 사후조치 : 전 직원 CS 역량 강화 교육 실시 및 친절 마일리지 반영 연말 정기 포상 실시
파일

담당부서 정보 & 컨텐츠 만족도 조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담당부서 정보

  • 담당자행정지원과 김아라
  • 전화번호033-640-5433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