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공지사항
작성일 2022.02.12,
조회수 3409
제목 | 코로나19 보건소 전화민원 대응반 운영 |
---|---|
내용 |
코로나19 보건소 전화민원 대응반 운영
○ 운영일시: 2. 10.(목)~ 09:00~22:00 ※ 22:00이후 보건소 당직자 전환 ○ 운영인원: 10명(감염병관리부서 2, 재택‧자가격리 TF팀 8) ○ 운영내용 <감염병관리부서> ○ 전화회선: 660-3004, 3006 ○ 상담내용 - 검사결과안내(PCR) - 방역지침 안내(선별검사 등 검사대상자 안내) 등 < 재택‧자가격리 TF팀> ○ 전화회선: 660-2500, 2501, 2502 ○ 상담내용 - 확진자 재택치료 및 자가격리 관련 행정사항 안내 등 |
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