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사정보

강사정보 표 - 성명, 성별, 강사구분, 전공분야, 소속기관, 강좌명, 자기소개, 학력사항, 자격증
양승민
남성
정규강좌강사
문화예술교육
평생학습관
[야간]스포츠마사지
대학 때 전공수업으로 스포츠마사지를 배우고, 대학원을 다니면서 지속적으로 연구하였으며 대학원에서 전공분야도 생체역학과 노인재활을 다루면서 스포츠마사지에 대한 관심과 연구가 더욱 가중되면서 학위를 마치고 대학교 수업으로 스포츠마사지를 가르치고 외부에서도 강의의뢰가 들어와서 삼척시평생학습관에서도 강의를 하였으며, 강원대학교 삼척캠퍼스 평생교육원에서도 한 학기동안 스포츠마사지 강좌를 강의하였습니다.
스포츠마사지는 배워두면 다른 사람들에게 지도도 가능하지만, 개인적으로도 가정이나 일상생활에서도 많이 사용합니다.
운동 중에서도 상해를 입은 사람이나 운동전과 후에 스포츠마사지를 실시하게 되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운동기능도 좋아집니다.
이 스포츠마사지를 잘 배우게 되면 시술자는 힘이 덜 들고, 피술자는 시원함을 느끼게 만드는 시술법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스포츠마사지를 제대로 배우고, 활용하게 된다면 만병의 근원이라고 할 수 있는 스트레스는 덜 받을 것이고, 또한 근육의 피로 또한 풀어 주게 되면 생활
에 활력소를 얻게 될 것입니다.
스포츠마사지는 근육부위를 마사지하기 때문에 위험요소는 거의 없으며 바른 자세를 배우기 때문에 시술자의 피로는 덜 할 것입니다.
또한 피로가 가장 많이 쌓이는 곳이 발입니다. 발관리만 잘 해주셔서 다음날 피로누적을 피하여 일상생활에 어려움은 없습니다. 이렇듯 발관리 실습을 통해 피로회복하
는데 많은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로를 회복하고, 항상 원기왕성한 날이 지속되고, 스포츠마사지의 위력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사항

강사정보 경력사항 표 - 경력명, 기간, 주관기관
경력명 기간 주관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