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 신청 방법
전화 신청 불가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택일
환불신청서 작성(도장 날인 혹은 서명 필수) 및 제출
- 평생학습관에 방문하여 작성 후 제출 혹은
- 아래 환불신청서 내려받기 및 출력하여 작성 후 팩스(033-640-4769)로 전송
환불신청서 작성시 ‘환불금액’ 부분은 비워두시기 바랍니다.
모집 기간 중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신청(모집 기간이 끝난 후 직접 신청 불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수정하기] > 신청자 결제 및 환불정보에 환불은행명, 환불계좌번호, 환불예금주 입력 후 [수정] 클릭 > [취소하기]
환불담당자(033-660-3292)에게 수강취소 및 환불신청을 통보하지 않으면 환불이 지연/누락될 수 있습니다.
환불 규정
개강 전 취소 시 : 입금한 수강료 '전액' 환불
카드결제자의 경우 결제 후 5일이 지나기 전 결제취소 요청(033-660-3292)해야 전액 보장 (5일이 경과한 경우,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 환불)
개강 후 취소/수강 중도 포기하는 경우, 다음과 같이 환불
- 1개월 수업시간의 1/3이 지나기 이전 환불신청: 1개월 학습비의 2/3 금액 + 남은 달 학습비 전액
- 1개월 수업시간의 1/3이 지난 후부터 1/2이 지나기 이전까지 환불신청: 1개월 학습비의 1/2 금액 + 남은 달 학습비 전액
- 1개월 수업시간의 1/2이 지난 후 환불신청: 해당 달의 학습비 반환하지 아니하며 남은 달 학습비 전액만 반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