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청절차

  1. 신청서 작성
  2. 결정통지
  3. 사용료 납부
  4. 시설사용

시설대여는 #시민교육여건, 주차장 사정 등을 고려하여 허가하고 있으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설사용 신청 절차

  1. STEP 1.
    신청서 작성 후 사용신청
  2. STEP 2.
    접수·허가 여부 결정
  3. STEP 3.
    사용료 납부방법 : 허가통지 및 고지서 수령후 기간내 은행 납부
    (기간내 미납부시 허가 취소)
  4. STEP 4.
    시설사용

대관변경

대관일정변경 신청은 사용일 5일 전에 한하여 허용됩니다.

변경요청 날짜에 이미 대관신청이 되어 있을 경우 대관 변경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대관취소

  • 대관 취소는 사용일 5일전에 한하며 그 외에는 불가합니다.
  • 대관 취소는 사용 전일까지(100분의 50 반환) 가능하며 그 외에는 불가합니다.
    단, 천재지변 및 우천 등으로 사용이 전혀 불가능할 때 제외(100% 반환).

신청서 다운로드

시설사용허가신청서 시설사용변경(취소)신청서

신청서 다운로드에 문제가 있으신 분은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시설안내

대강당

대강당 사진1
규모
306석
사용료
  • 1회(2시간) - 60,000원 (VAT 별도)
  • 냉·난방비 별도

소강당

소강당 사진1
규모
140석
사용료
  • 1회(2시간) - 30,000원 (VAT 별도)
  • 냉·난방비 별도

대전시장

대전시장 사진1
규모
483m2
사용료
  • 1회(1일) - 30,000원 (VAT 별도)
  • 냉·난방비 별도

소전시장

소전시장 사진1
규모
171m2
사용료
  • 1회(1일) - 10,000원 (VAT 별도)
  • 냉·난방비 별도

사용료 산출근거 및 기준

  • 토·일·공휴일 / 야간 / 매 1시간 초과시마다 평일 사용료의 100분의20을 가산하여 징수합니다.
  • 사용요금은 부가가치세(VAT)를 포함하지 않은 금액입니다.
  • 시설사용료는센터를 직접 방문하셔서 고지서를 발급받으시는 방법과 은행 등을 통한온라인입금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안내 기타 자세한 사항은(033-660-3295 / 3348)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