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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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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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정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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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료 납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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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사용
시설대여는 #시민교육여건, 주차장 사정 등을 고려하여 허가하고 있으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설사용 신청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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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신청서 작성 후 사용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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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접수·허가 여부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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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사용료 납부방법 : 허가통지 및 고지서 수령후 기간내 은행 납부
(기간내 미납부시 허가 취소) -
STEP 4.시설사용
대관변경
대관일정변경 신청은 사용일 5일 전에 한하여 허용됩니다.
변경요청 날짜에 이미 대관신청이 되어 있을 경우 대관 변경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대관취소
- 대관 취소는 사용일 5일전에 한하며 그 외에는 불가합니다.
- 대관 취소는 사용 전일까지(100분의 50 반환) 가능하며 그 외에는 불가합니다.
단, 천재지변 및 우천 등으로 사용이 전혀 불가능할 때 제외(100% 반환).
신청서 다운로드
시설안내
대강당
규모
306석
사용료
- 1회(2시간) - 60,000원 (VAT 별도)
- 냉·난방비 별도
소강당
규모
140석
사용료
- 1회(2시간) - 30,000원 (VAT 별도)
- 냉·난방비 별도
대전시장
규모
483m2
사용료
- 1회(1일) - 30,000원 (VAT 별도)
- 냉·난방비 별도
소전시장
규모
171m2
사용료
- 1회(1일) - 10,000원 (VAT 별도)
- 냉·난방비 별도
사용료 산출근거 및 기준
- 토·일·공휴일 / 야간 / 매 1시간 초과시마다 평일 사용료의 100분의20을 가산하여 징수합니다.
- 사용요금은 부가가치세(VAT)를 포함하지 않은 금액입니다.
- 시설사용료는센터를 직접 방문하셔서 고지서를 발급받으시는 방법과 은행 등을 통한온라인입금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안내 기타 자세한 사항은(033-660-3295 / 3348)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