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모니터단

작성일 2021.03.09, 조회수 1111
시민참여 > 시정모니터단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제목 건의사항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시민소통홍보관
내용 1. 먼저 강릉시정소식지에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 현재 작성자님 말씀처럼 모바일 어플 '감동강릉'과 강릉시 홈페이지를 통해 강릉소식지 구독 및 열람이 가능하며, 모바일을 통하여 많은 분들이 구독하실 수 있도록 활성화 및 노력중에 있습니다.
또한, 시민분들께서 강릉소식지에 더 관심을 가지고 생활에서 불편함을 느끼지 않으시도록 동지역 100세대 이상 아파트 현관마다 소식지 비치대 설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21년 현재 기준으로 동지역 100세대 이상 아파트에만 소식지 배부 및 비치대 설치가 진행되고 있어 읍면지역 아파트 및 주택 또는 100세대 미만 아파트 등 주민분들께서도 소식지를 접하실 수 있도록 이통반장님들께 2~3부 씩 배부하였습니다. 이 점 양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양한 연령층 및 성별의 시민분들께서 소식지를 쉽게 접하실 수 있도록 추진중이며 시정소식지 활용 및 구독 현황 등 점검, 소식지 부수 조정 등 귀하께서 건의해주신 사항에 대하여 면밀히 검토하여 향후 시정소식지 운영에 반영 및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3. 귀하의 관심과 고견에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033-640-5105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담당부서 정보 & 컨텐츠 만족도 조사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담당부서 정보

  • 담당자행정지원과 박인순
  • 전화번호033-640-5059
  • 최종수정일2021.01.21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