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작성일 2021.03.03, 조회수 453
시민참여 > 자유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정보 제공
제목 ▶모 집◀ 고려신용정보(주)강릉지점 수임영업 관리사모집
작성자 전가영
내용 [채권추심이란?] 금융거래나 상거래 과정에서 발생하는 금전채권, 권원이 확보된 민사채권에 대하여 정당한 사유 없이 채무내용대로 돈을 지불하지 않는 경우 이를 수임영업을 통해 이행할 것을 촉구하는 것입니다.

[회사소개?] 1991년 설립된 고려신용정보는 <신뢰와 열정을 바탕으로 신용사회를 수호하여 경제 선순환에 기여하는 기업>이란 경영이념으로 '신용사회의 지킴이'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2002년 '코스닥'성장을 통해 공신력을 인정받았으며, 주력 사업분야는 "채권추심업"이고 신용조사업 및 민원대행업도 함께 영위하고있습니다. 금융위원회로부터 허가를 득해야 하는 '채권추심업'은 국내 24개사가 영업중에 있으며, 당사는 2010년부터 10개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업계의 리딩컴퍼니로써 신용정보업계의 표준을 만들고 있습니다.

【제2의 인생을 위한 선택】 귀하의 소중한 경력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도전을 기다리겠습니다.

■ 모집분야 : 영업관리사(위촉직)
■ 지원자격 : 경력, 학력 무관(50대 환영)
■ 담당업무 : 채권영업 ①상거래 미수채권(물품대금,공사대금 및 용역대금 등) ②개인간 채권(대여금 등)
■ 수수료지급체계 : ①신용조사 수수료(추심실비) ②추심성공 수수료 ③정착 지원금 + 거래처 발굴 수수료
■ 기타사항 : 신용정보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27조에 대한 결격사유가 있을 시 당사와 위임계약 체결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 : 이력서
■ 지원방법
* 모집지점 주소 : 강원도 강릉시 동해대로 3288-12, 우성빌딩4층 고려신용정보(주)강릉지점 (강릉법원 입구)
* 모집지점 연락처 : 033-641-7485
* 모집지점 담당자 : 조일환 지점장

컨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